[EBS 독학사] 학사캠퍼스 2011년 장학금 수여식 개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12.30 14:14
  • EBS 독학사 공식 제휴기관인 학사캠퍼스는 지난 12월 20일 연세대학교에서 독학사 교육기관 최초로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독학사 교육기관 최초로 개최되었으며, 2011년 독학사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한 학사캠퍼스 합격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영문학 14명, 간호학 11명, 국문학 5명, 경영학 4명으로 총 34명의 우수 장학생이 선발되어 1천만원의 장학금과 부상이 수여되었다.

    학사캠퍼스 장학생은 1년 만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 대학원 합격 등 독학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귀감을 줄 수 있는 합격생이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독학으로 학습하여 4년제 학사취득의 꿈을 이룬 독학도들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합격수기 공모전을 통하여 투명하고 공정하게 선발되었다.

    학사캠퍼스 백영호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학사취득을 하고자하는 수험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독학사 교육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4년제 학사취득 후 사회에 나가서도 꿈을 위해서 날개를 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합격수기 공모전 최우수상을 수상한 간호학과 이희열님은 “40대 중반의 나이로 대학병원에 근무하며 틈틈이 공부하는 것이 힘들기도 했지만, 1년 만에 간호학과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아이들에게 자랑스러운 엄마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우수상 국문학과 박형준님은 “독학사라는 좋은 제도를 통해 올해는 국문학사를 취득하였고, 2012년에는 법학사 취득을 목표로 다시 독학사를 공부하고 있다.”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독학사를 통해 이화여대 대학원에 합격한 간호학과 지희주님은 “앞으로 대학원에 진학하여 의료법, 윤리, 말기 암환자의 권익보호 등에 대해 공부하고 싶으며, 꾸준하고 자신감있게 공부하면 모두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의 현장 영상과 합격생 인터뷰, 합격수기는 학사캠퍼스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1588-8227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주)지식과미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