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L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의 대표브랜드 청담어학원과 April어학원이 전국 166개 캠퍼스에서 12월 28일(수)과 26일(월) 각각 겨울방학특강을 시작한다.
청담어학원은 토론 수업 확대 및 영어내신 서술형문항 출제 비율 의무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시행, 대학 수시전형 확대 등 최근 중요시 되고 있는 말하기/쓰기 평가시험 대비를 위한 표현력 향상 프로그램과 득점력 향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청담어학원 겨울특강의 표현력 향상 프로그램은 글로벌 리더에 관한 글을 읽고 토론하는 과정을 통해 토론 스킬을 향상시키는 ‘토론특강’, 문법규칙을 학습한 뒤 독해지문을 활용해 문법의 실제활용방식을 점검함으로써 표현의 정확성을 강화시키는 ‘문법특강’ 등이 있다.
또한, 국내 중등 영어교과서에서 추출한 12개 주제에 대한 말하기, 쓰기 평가 훈련으로 영어 내신 서술형 평가와 NEAT를 동시에 대비하는 ‘말하기/쓰기 기본기 특강’,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유형의 문제를 학습함으로써 득점력 훈련과 더불어 공인인증 고득점 획득이 가능한 ‘iBT 토플 특강’, ‘토플주니어 특강’이 득점력 향상 프로그램으로 제공된다.
7세부터 초등 6학년 대상의 ‘생각하는 영어’ April어학원도 26일(월) 전국 78개 캠퍼스에서 동시에 겨울특강을 시작한다.
April어학원 겨울특강 ‘2011 윈터 크리에이티브 워크샵(2011 Winter Creative Workshop)’은 말하기, 글쓰기, 시험대비를 위한 역량 강화뿐만 아니라 영역별로 차별화 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종합적인 학습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학생에 따라 추천하는 집중 과정 ‘에센셜 워크샵(Essential Workshop)’과 체험 중심의 말하기/읽기, 영어로 배우는 과학 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스페셜 워크샵(Special Workshop)’, 그리고 이번 겨울특강부터 개설된 영어집중 몰입교육프로그램 ‘AIS(April Immersion School)’로 구성된다.
특히, 4주 100시간으로 진행 예정인 AIS는 언어 능력의 비약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비전 워크샵(Vision Workshop)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목표 수립, 다양한 체험과 성취를 경험하고 동기를 향상시키며 자신을 이끌 수 있는 셀프리더십을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청담어학원 및 April어학원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담러닝,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 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