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미 명문대 입시 SAT학원 ‘아이비라인’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SAT 공개강의 및 겨울특강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비라인의 공개강의를 통해 학부모들은 아이가 어떠한 환경에서 공부할지 또한 어떤 선생님 밑에서 어떤 방식으로 학습하게 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직접 강사들의 강의를 듣고 담당 강사에게 직접 궁금한 점도 문의할 수 있다.
아이비라인의 SAT 강의는 SAT 시험이 어렵고 힘든 영어능력 시험이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사고력 시험이라는 관점으로 접근한다.
학생들이 사고력 시험에 필요로 하는 기본 원리원칙과 논리, 분석 스킬을 습득하여 학생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갖추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이비라인 Gerry Park 대표강사는 “고도의 사고력은 아이비리그/명문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요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이비라인 SAT 강의는 우리에게 익숙한 암기위주의 교육이 아닌, 학생들이 스스로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한다.
아이비라인 SAT 겨울특강은 12월 19일과 12월 26일 개강, 주 5회 총 3, 5, 6주 과정으로 논현 캠퍼스와 압구정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PSAT, Introduction, Intermediate, Advenced 레벨로 관리 집중형, 강의 집중형, 실전 문제풀이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이비리그 출신의 강사가 강의뿐만 아니라 1:1 맞춤형 학습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명문대 재학생 TA 들이학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관리하며 학생들의 진로나 전공 분석을 위한 적성테스트도 실시한다.
아이비라인의 이번 공개강의는 오는 12월 13일(화) 오후 2시 논현 캠퍼스와 12월 17일(토) 오전 11시 압구정 캠퍼스에서 열리며, Gerry Park, Shawn Choi, Jalen Choi, Anthony Green이 공개강의를 진행한다. 공개강의 및 설명회 참여는 전화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아이비라인 홈페이지 (www.ivyline.org), 전화 (556-2052/556-2062)
아이비라인, SAT 공개강의 및 겨울특강 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