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소개
스릴러의 거장 제임스 패터슨의 글과 한국계 삽화가 로라 박의 그림이 잘 어우러지는 작품으로, <윔피 키드> 시리즈의 중학생 버전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생계를 유지하느라 바쁜 홀어머니 밑에서 삐딱하게 자란 레이프는 중학교 입학 첫날부터 말썽을 부린다.
학교가 거대한 감옥처럼 보이는 그는 1년을 최고의 한 해로 보내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답답해 보이는 학교 규칙 112가지를 하나씩 어기기 시작하는데….
불량학생 레이프의 좌충우돌 프로젝트가 유머러스하게 펼쳐진다.
또한 그가 학교 규칙 깨기를 벌이게 된 속사정을 들여다보면서, 그것이 단순한 반항이 아니라 자기 존재를 증명하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임을 보여준다. -
▶ 저자 소개
지음 : 제임스 패터슨
현재 미국에서 최다 베스트셀러 기록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인기 작가이자, 전자책(e-book)을 100만 권 이상 판매한 세계 최초의 저자. 전 세계에서 1억 5천만 부 이상 팔린 그의 작품들은 작품성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에드거 상을 비롯, BCA 미스터리 길드 스릴러 상과 인터내셔널 스릴러 상 등을 수상했다.
『내 인생 최악의 날들』은 그가 쓴 청소년소설로, 출간 후 “초베스트셀러 ‘윔피 키드’ 시리즈의 중학생 버전”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아마존, 뉴욕타임스, 반즈앤노블 아동/청소년 분야 1위를 석권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제2탄이 2012년 5월 출간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샘플 전자책, 오디오북 및 스마트폰용 어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음 : 크리스 테베츠
노스웨스턴 대학에서 영화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버몬트 주에 살면서 청소년을 위한 소설을 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바이킹’ 시리즈, 『M 아니면 F?』 등이 있다.
옮김 : 김상우 역자 김상우는 서강대학교에서 정치학 석사학위를 받고 전공과 그리 관련 없는 증권사에서 잠시 근무했으나, 글과 문학에 대한 호기심으로 몇 개의 잡지사에서 기자, 편집장, 객원기자를 역임했다. 그 와중에 『행복의 심리학』『성격의 탄생』『문명에 반대한다』 등 10여 권의 책을 번역하면서 전문 번역가의 길로 들어섰다.
그림 : 로라 박 그린이 로라 박 (Laura Park)은 미국 시카고에 살면서 신문 카툰과 그림책 삽화를 그리고 있다. 취미로 빵을 굽는 것을 아주 좋아하며, 그림뿐 아니라 글쓰기에도 관심이 많다.
내 인생 최악의 학교
어느 불량학생의 학교 규칙 깨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