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킹 전문 정철어학원(대표 정학영 www.jccampus.com)은 오는 26일(월) 저녁 7시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비전홀에서 ‘기적의 50분 리스닝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영어 듣기가 힘들거나 쉽게 들리지 않는 학습자들을 위해 정철어학원 영어청취 부분 인기강사인 정명성 강사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많은 학습자들이 최신 영어뉴스를 통해 영어청취를 연습하는 만큼, 사회적으로 관심을 가질만한 해외 토픽이나 영어 뉴스를 선정해 반복청취하며 발음, 리듬과 강세, 억양, 연음 등 소리감각을 익힐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강은정 원장은 “뉴스청취를 통한 영어 듣기 훈련은 사회적 이슈에 대한 관심과 호응도가 높아 듣기뿐만 아니라 영어 말하기, 읽기, 쓰기 등 다른 영역도 학습 보완되는 효과가 있다”며 “특히, 완벽한 문맥 속에서 단어의 다양한 쓰임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단순 암기를 벗어난 어휘 습득에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기적의 50분 리스닝 특강’은 9월 26일(월) 저녁 7시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비전홀에서 실시되며, 무료로 진행하는 특강이니만큼,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정철어학원 홈페이지나 강남캠퍼스 상담데스크로 신청하면 된다. 02-555-0515
강남정철어학원, ‘기적의 50분 리스닝 특강’ 무료 실시
- 9월 26일(월) 저녁 7시 강남캠퍼스 비전홀에서 실시
- 뉴스청취 달인 ‘정명성 강사’의 소리감각 익히기 특화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