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un-wow MBA, '글로벌 경제위기가 한국에 미치는 영향' 세미나 개최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9.15 16:55
  • 온라인 MBA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chosun-wow MBA가 다가오는 9월 29일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2시간 가량 32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MBA 수강생의 역량 강화의 일환으로 매월 진행하고 있는 세미나는 최신 이슈사항을 주제로 하여 명강사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분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9월 29일에 개최하는 32회 세미나는 최근 미국의 신용등급하락과 유럽 주요 국가의 재정위기 등으로 촉발된 글로벌 경제위기에 대해 그 원인과 한국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여 대처할 수 있도록 “글로벌 경제위기가 한국에 미치는 영향과 글로벌 금융시장 전망” 이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이 될 예정이다.

    32회 세미나 강사로 나서는 장보형 Economist는 하나금융경영연구소에서 세계경제와 외환시장을 분석하고 있어, 글로벌 경제위기에 대해 냉철한 시각을 바탕으로 그 원인을 분석하고 외환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그 전망을 객관적인 시각으로 분석할 예정이기 때문에 금융권 취업을 원하는 대학생이나 경제, 금융상품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이라면 꼭 한번 수강해 볼만 하다.

    chosun-wow MBA 세미나의 참여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이번 32회 세미나는 사전 신청 시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지인과 동반참석도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신청기간은 9월 29일 오전까지로 100명에 한해 선착순 모집한다.

    진행일시 : 2011년 9월 29일(목) 오후 7시 ~ 9시
    신청대상 : chosun-wow MBA 회원(회원가입 후 신청가능)
    강의주제 : “글로벌 경제위기가 한국에 미치는 영향과 글로벌 금융시장 전망”
    신청방법 : chosun-wow MBA 사이트
    참 가 비 : 사전 신청 시 무료참석
    장    소 :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2, 6호선 신당역 이용 도보 5분거리)

    (신청문의 : 1600-8778, www.chosunmb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