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대표이사 오인숙)이 오는 29일(금)까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회원이 초대한 친구에게 1개월 동안 수강료를 지원하는 ‘썸머 프렌드십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썸머 프렌드십 페스티발’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회원이 튼튼영어 홈페이지에 친구를 등록하면 1만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초대받은 친구에게는 전국의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에서 1개월간 자기주도학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수강료를 지원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이다.
또, 1개월간 체험을 한 후에 정식으로 수강 등록하면 초대한 회원과 초대 받은 친구 모두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선물할 계획이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의 황성민 마케팅팀장은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영어공부를 하면 같은 내용이라도 더 즐겁게 공부할 수 있어 기억에 오래 남는 등 학습 효율이 높다”며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친구와 함께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에서 신나게 영어실력도 쌓고 자기주도 학습능력도 기를 수 있도록 ‘썸머 프렌드십 페스티발’을 마련했으니 많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썸머 프렌드십 페스티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홈페이지(www.emasterclub.com) 또는 1577-0529로 문의하면 된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친구 초대 이벤트 개최
친구 초대한 회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