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출제한 모의평가가 지난 6월 2일 실시되었다. 시험의 난이도가 기대 이상으로 쉬워져, 재수생을 비롯한 고3 수험생들은 또 한차례 큰 혼란을 겪고 있다.
6월 모의평가 결과는 향후 수시 및 정시 입시전략을 짜는 밑거름이 되기 때문이다.
교육평가기관인 ㈜유웨이중앙교육(대표:유영산)에서는 이번 6월 모의평가 성적 및 학생부 성적, 비교과 역량 분석을 통한 개인별 맞춤 입시 전략을 수립해주는 ‘수시 정시 적합성 대면 컨설팅’ 프로그램을 오픈한다.
41년간 축적된 입시 데이터와 다년간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양성된 컨설팅 전문가를 배치하여, 목표 대학 및 지원 가능 대학을 분석하고, 이에 맞는 학습전략 및 입시전략을 제시할 전망이다. 상담 3일 전 사전 접수를 통해 성적 분석을 미리 실시하며, 상담 후에는 상담 내용을 토대로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대학 및 전형 리스트를 뽑아 포트폴리오를 제시한다.
오프라인 대면 컨설팅 이외에도 유웨이중앙교육에서 운영하는 유웨이닷컴(www.uway.com)온라인 유웨이 배치표 서비스 및 연간 입시관리 프프로그램인 입시매니저 서비스도 오픈한다.
특히 입시매니저서비스는 학생부 성적 및 모의고사 성적 추이 분석을 통한 수시 유·불리분석 서비스와 성적이 향상 되었을 경우 지원 가능한 대학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는 지원가능대학 예상시나리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문의:02-2102-2408
유웨이중앙교육, ‘수시 정시 적합성 대면 컨설팅’ 프로그램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