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에듀 학원창업 및 운영자대상으로 “해라클래스 학습센터” 전국 모집중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3.11 15:35
  • 초, 중 온라인 전문 교육기업 ㈜해피에듀는 새로운 학습모델인 해라클래스 학습센터를 출시하여 학원창업 및 기존 학원운영자를 대상으로 전국 가맹센터를 모집 중이다. 해라클래스 학습센터는 전자참고서, 전자칠판, 타블릿패드 등과 같은 최첨단 교육기기 등을 활용하여 스마트 시대에 발맞춘 스마트 교육, 첨단시스템을 이용한 개인별 맞춤학습을 실현한다.
  • 특허 받은 시스템인 전자참고서 해라클래스는 일반적인 서적형태의 교재에서 탈피하여 전자참고서 내에 동영상강의, 문제은행, 애니메이션, 전자사전, 웹링크 기능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 시스템을 탑재하여 보다 폭넓고 즐거운 공부를 할 수 있는 참고서이다.

    이 전자참고서를 전자칠판과 타블릿패드에 띄워 선생님과 학생들이 쌍방향 학습 (인터렉션 학습)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학습 자료나 학습 내역을 주고 받으며 풀이과정 상호전송을 통한 밀착적인 개인별 첨삭지도가 언제든지 가능하다. 이런 전자참고서 학습시스템은 학원에서는 수업용으로 가정에서는 과제 학습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해라클래스 학습시스템은 학생들에게는 살아있는 멀티미디어 자료를 통해서 수업의 흥미도를 높여 집중력 있고 재미있는 수업이 가능 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강사는 기존 수업방식을 탈피하여 칠판에 판서를 하지 않고 각종 첨부자료를 링크, 첨부파일로 등록할 수 있으며 다른 강사의 양질의 수업자료를 서로 공유하여 수업에 사용 가능함 또한 인터넷의 자료를 실시간으로 활용하여 수업준비가 편리하고 빠른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 교수자와 학습자가 모두를 위한 자료가 제공된다.

     또한, 화상학습 프로그램인 ‘사이버 쌤’에 접속하면 학원에서의 학습이 그대로 가정에서도 이루어져 개인별 과외 수업, 그룹형 과외 수업을 늦은 밤에도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다. 선생님은 학생들의 화면을 PC를 통해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고 학생들 또한 선생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로 인해 학원에서와 다름없는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이루어지며 즉각적인 피드백과 자료 공유가 가능하다.

    해라클래스 학습센터가 지향하는 가장 중요한 교육목표는 자기주도학습이다. 학생들은 선생님의 수업에 의존하기 보다는 자신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토론하여 정답을 찾아낸다. 이 때 선생님은 별도의 가르침 없이 학생들의 의견들을 정리해 주거나 정답을 찾아가는 길로 이끌어주는 역할만 한다. 이로 인해 학생들은 스스로 정답을 찾는 습관을 배우는 것이다.

    이 외, 학습종합컨설팅 해피카운과 학습분석프로그램 스터디차트, 영단어학습프로그램 보카메이트 등 다양한 부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해피에듀만의 학습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스마트패드, 모바일 환경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해피에듀에서는 해라클래스 학습센터의 전국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지역 설명회가 진행되고 있으며, 미래형 교육사업에 함께할 파트너를 모집 중입니다. 
    문의 1577-7010  www.happycent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