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책 소개
초등학교 4학년 때 축구 선수가 된 후 가장 자신 있는 축구 분야에서 세계 최고가 되겠다고 결심하고는 항상 '축구 일기'를 쓰며 꿈을 키워온 여민지의 모험담이 담긴 일기장을 펼쳐보인다.
어린 시절부터 2010년 FIFA 17세 이하 여자 월드컵에서 우승하기까지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긴 축구 일기를 읽어나갈 수 있다. 축구를 그만둘 뻔한 위기를 겪으면서도 끝없는 준비와 노력뿐 아니라, 강인한 의지로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를 엿보게 된다. -
2010년 FIFA 17세 이하 여자 월드컵 결승전을 치를 때의 아슬아슬한 순간도 담아냈다. 아울러 '일기'를 통해 능력을 100% 끌어내어 꿈을 키워나가고 이루어내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 저자 소개
여민지
초등학교 4학년 때 축구 선수가 된 뒤로 줄곧 ‘축구 일기’를 쓰며 꿈을 키웠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자신 있는 축구 분야에서 세계 최고가 되겠다고 결심하고, 일기장을 훈련 일지 겸 축구 교과서, 마인드 컨트롤의 공간으로 활용해왔다. 국제축구연맹(FIFA) 주관 2010년 ‘17세 이하 여자 월드컵’에 출전하여 3관왕(우승, 득점왕, 최우수선수상)을 차지했고, 아시아축구연맹(AFC) ‘올해의 여자 청소년 선수’, ‘2010 대한민국 인재상’ 등 여러 상을 받았다.
일기가 나를 키웠어요
여자 축구 MVP 여민지의 꿈과 도전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