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S(사장 곽덕훈)는 수능강의전문사이트인 EBS(www.ebsi.co.kr)를 통해 올해 대입 수시모집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강좌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 논․구술과 전공적성을 대비하는 대학별 실전 강좌 마련
오는 7월 22일에는 개설되는 <논․구술 심화 과정>은 1단계 ‘영역별 배경지식 향상 과정’, 2단계 ‘영역별 지문분석 및 접근법’, 3단계 ‘주제별 지문 분석 심화’와 4단계 ‘영역별 글쓰기 심화 과정’로 구성된다.
논술문 쓰기 기본 학습을 받을 수 있는 <논․구술 기초 과정>은 현재 서비스 중이다. 이 과정은 1단계 ‘작문기초’와 2단계 ‘지문 분석 기초’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8월 27일부터 각 대학별로, 작년에 출제된 기출문제를 위주로 출제 경향을 분석하는 <전공 적성 대비 강좌>가 개설된다. 같은 날, 대학별 기출문제를 풀이하고 예상 문제를 안내하는 <정시-수시 대학별 실전 강좌>도 마련된다.
■ 수시 관련 컴텐츠 모아 보기‘수시 라운드업 서비스’가 제공
오는 7월 29일부터 4년제와 2,3년제 수시모집 관련한 콘텐츠를 모아 종합적으로 점검할 수 있는 ‘수시 라운드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수험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전형일정 및 전형 방법, 학생부 반영 방법, 대학별 모집 요강 등 수시 전형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입시 전문가의 지원 전략을 들어보고, 각 대학별 지난 수시 경쟁률 결과도 알아 볼 수 있다.
또한 수험생들은 각 대학별 기출 문제를 풀어보고, 학생부 성적 중심으로 본인의 희망대학 및 학과에 모의로 지원하여 예년의 입시 결과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격 가능성을 알아보는 ‘모의지원/합격진단’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EBS는 오는 7월 22일부터 7월 29일까지 <오프라인 1:1 전문가 컨설팅>에 참여할 수험생들을 모집한다. 이 행사는 4주간에 걸쳐 열리며, 20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서울지역진학지도협의회 소속 교사 10명이 나서 입시 상담을 벌인다.
수험생들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1:1 입시상담 수시 집중 상담>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서울지역진학지도협의회 소속 110명의 교사들이 수험생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여름방학, 수시 모집 EBS로 완벽 대비
EBS, 다양한 수시모집 강좌, 서비스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