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림대의 선정 사업명은 '한 명 한 명 정성을 다하는 Hallym NICE CARE MODEL'로 마지막 한명까지 책임지는 교수·학생 밀착형 학부교육을 제시했다. 특히, 이번 선정으로 한림대 발전모델인 정주대학(Residential College) 시행이 탄력을 받아 기숙사를 기반으로 한 캠퍼스라이프를 적극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며, 교수자를 학습의 상담자·관리자로 전환하는 밀착지도 지원체제, 맞춤형 취업트랙제 및 인턴 실습과목 확대 등의 선진화 교육모델을 제공해 인재를 양성한다는 방침이다.
-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는 신입생은 모두 입사할 수 있도록 하여 외국어와 리더십교육 등 각종 기숙사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입학과 동시에 교수 1인이 신입생 20여명의 대학생활 전반에 대한 관리와 상담을 진행하는 신입생세미나를 필수로 운영한다.
총 250억의 정부 지원으로 운영 중인 '한림의료관광인재양성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인 한림대학교의료원의 의료서비스 인프라와 활발한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국내 유일하게 학부과정에서 의료관광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간호학부, 경영학부, 국제학부, 러시아학과, 바이오메디컬학과, 사회복지학부, 사회학과 등 총 16개 학과가 참여해 국제전문의사, 국제임상간호사, 의료관광코디네이터, Lifestyle Remodeler 등 8개 직종의 전문가 양성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또한 최상위 수준인 장학제도, 국토 대장정과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접목한 취업캠프 등 30여 개의 독창적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한다.
●문의: (033)248-1000 www.hallym.ac.kr
[잘 가르치는 대학] 한림대학교
'교수·학생 밀착 교육'으로 글로벌 전문가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