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4: 신들의 전쟁–티타노마키아./단꿈아이 제공.
-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의 신간이 출간됐다.
단꿈아이가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의 4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은 낯설고 어려운 그리스 로마 신화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밌는 만화로 재구성된 책이다. 주인공 ‘신해라’가 설쌤의 강연회에 다녀온 후 벌어지는 신기하고 놀라운 이야기로 시작된다.
지난 3권 ‘신들의 왕 제우스’ 편에서는 설쌤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그리스 로마 신화 콘텐츠를 만들게 된 ‘신해라’와 그녀의 손끝에서 펼쳐지는 신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고 흥미진진하게 담아내 어린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에 출간되는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4: 신들의 전쟁–티타노마키아’에서는 제우스에게 왕좌를 빼앗긴 크로노스가 티탄들을 이끌어 올림포스 신들과 전쟁을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제우스와 올림포스 신들은 티탄들의 전쟁, 티타노마키아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단꿈아이 관계자는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은 설쌤이 직접 읽어주는 듯한 신들의 이야기와 다양한 시각 자료, 신화 정보를 통해 마치 내가 신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생생하게 몰입할 수 있는 책”이라고 전했다.
글=조선에듀 교육정보팀(edu@chosun.com) #조선에듀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