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1회 유교전] ‘풍성한 이벤트와 기획’ 학부모 눈길 사로잡은 브랜드 4곳
입력 2023.07.07 13:46
  •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오는 9일까지 총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된다./강여울 기자.
  •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지난 6일 막을 올렸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는 세계 최초로 어린이·유아 교육을 주제로 한 전시회로, 유·아동 관련 교육, 용품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문화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6일 개막해 오는 9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며, 각종 유·아동용품이나 학습 관련 업체 168개가 참여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등록을 진행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놀이 활동 부스와 학습체험 부스가 다양하게 준비됐다. 아이들의 학습 시기가 점점 빨라지고 있는 만큼, 연령대별·수준별 체험 부스를 향한 학부모의 관심도 뜨거웠다. 

    2023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눈에 띄었던 학습 브랜드 4곳을 소개한다. 

  • 잉글리시에그 체험부스./강여울 기자.
  • ◇ 잉글리시에그

    잉글리시에그는 이번 전시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신제품 출시기념 ‘THE EGG FESTIVAL!’을 진행한다. 

    잉글리시에그 부스를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신제품을 포함한 미니북 5종, 영어놀이 1회 체험권, 잉글리시에그백 등 7종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부스 사전 예약자들에 한해 바로 입장이 가능한 ‘익스프레스 패스 티켓’ 혜택이 주어지며, 이 중 선착순 10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애니멀 마그네틱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존도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행운볼 이벤트와 ‘THE EGG’ 출시기념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패드 10세대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500여 명의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오는 8일에는 잉글리시에그의 대표이자, 유아 영어교육 전문가 송민우 대표의 특별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해당 강연은 ‘한국에서도 원어민처럼 키울 수 있다’를 주제로 진행되며, 유교전 홈페이지 또는 잉글리시에그 공식 SN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의 책과 음악, 영상 등 잉글리시에그의 교육 콘텐츠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튼튼영어 체험부스./강여울 기자.
  • ◇ 튼튼영어

    튼튼영어는 ‘세계 무대가 두렵지 않은 튼튼한 영어 자신감’을 콘셉트로 고객들을 맞는다. 

    부스에서는 신나는 놀이 활동으로 즐기는 우리 아이 첫 영어 ‘베이비리그’ 프로그램과 유아 영어 전집 브랜드 ‘주니어플러스’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주니어플러스는 영어 연상력 전문가와 1:1 맞춤 수업을 통해 아이의 영어 실력을 이끌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예약 및 상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튼튼영어 사전상담 예약 고객에게는 ‘튼튼영어 모바일 체험팩’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후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튼튼영어의 규리 캐릭터 비눗방울 1종을 증정한다.

    또한, 상담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 △튼튼 부직포 가방 △정품 미니 보드북 1권 △규리 캐릭터를 활용한 부채 및 모기 패치 △풍선 등 푸짐한 상담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상담 고객에게 선착순 추가 선물을 제공하는 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튼튼영어 관계자는 “우리 아이만을 위한 맞춤 통합 컨설팅을 제공함에 따라 유아 영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결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교원 빨간펜 체험부스./강여울 기자.
  • ◇ 교원 빨간펜

    교원 빨간펜 부스에서는 전집부터 외국어, 학습까지 교원 빨간펜의 인기 학습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유교전에서는 전 과목 AI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아이캔두는 AI 분석 기반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돕는다. 학습 이력은 물론, 학습자의 시선, 표정 등 비 학습적인 데이터까지 세심하게 분석한다.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부스 방문 후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OH! MY 감정그림책’ 샘플 2종 △피부 진정을 돕는 어린이 수딩 패치 △드로잉 패드를 제공한다. 또한, 학습 상담 후 현장에서 교원 빨간펜 전집, 외국어, 학습 상품 등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사은 전집 세트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올해 유교전을 통해 아이들이 본인과 잘 맞는 교육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며 “다채로운 교원 빨간펜 상품 및 서비스 전반을 직접 체험하고, 유교전 방문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웅진북클럽 체험부스./강여울 기자.
  • ◇ 웅진북클럽

    웅진북클럽은 ‘세상에서 가장 큰 도서관’을 주제로 다양한 어린이 도서와 인터랙티브북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인터랙티브북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책이다. 글과 이미지 중심의 기존 독서 방식과 달리 청각과 촉각을 함께 자극하며 입체적인 독서를 제공하고 있다. 

    웅진북클럽 상담을 사전 신청하는 사람들에게 △북클럽 체험 △무료 AI독서진단 △웅진북클럽 인기 그림책 1권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상담만 받아도 북클럽 체험과 AI독서진단, 인기 그림책 3권으로 구성된 이벤트 패키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유교전을 기념한 특별 추가 선물도 준비돼 있다.

    글=강여울 조선에듀 기자(kyul@chosun.com) #조선에듀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