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YBM 제공.
-
YBM은 네이버와 제휴를 맺고 27일 토익 캘린더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
양사는 토익 응시생의 편의를 위해 국내 토익 시험 일정을 네이버 캘린더에 공식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네이버 캘린더는 일정, 할 일 등의 스케줄 관리를 해주는 서비스로, PC 및 모바일 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제 네이버 캘린더에서 YBM의 토익 시험 일정을 구독하면 토익 정기 시험일을 비롯하여 정기 접수 기간, 특별 추가 접수 기간, 성적 발표일 등 시험과 관련된 일정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YBM 출판 마케팅 담당자는 “토익 수험자에게 시험 일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공유하기 위해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 토익 캘린더 서비스를 제휴하게 되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수험자들이 자신이 목표로 한 시험 일정에 맞춰 시험을 준비하는 것은 물론, 주관사의 공식 학습 정보를 통해 효과적인 학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YBM은 올해 토익 시험 일정 제휴를 거쳐, 토익 스피킹 시험 일정 제휴도 순차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YBM 토익 시험 일정은 네이버 사이트에서 ‘네이버 캘린더’를 검색하거나 앱을 설치한 후에 이용 가능하다.
글=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조선에듀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