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투스가 대치동 현장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 5월 수강생을 모집한다.
-
이투스에듀가 운영하는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대치동 현장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ETOOS LIVE CLASS)’ 5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는 대치동 학원이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인기 현장강의를 온라인 라이브로 동시 송출해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게 한 신개념 서비스다.
전국 어디서나 이투스 대표 강사들의 현장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다시 보기 기능을 통해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완 및 반복 학습도 가능하다. 실시간 채팅으로 선생님과 쌍방향 소통하며 자유롭게 질의응답도 할 수 있다.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 수강생에게는 ‘학원 전용 시크릿 콘텐츠’를 제공해 실제 오프라인 학원과 최대한 유사한 환경에서 대입 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이번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에서는 국어 김민정, 지구과학 안성진 등 이투스 일타 강사들은 물론, 수험생들에게 인기 있는 각 과목 대표 강사들의 현장강의가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특히 6월부터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대비 특강’을 실시한다. 김범구, 김현수, 김동환 등 강의 능력과 젊은 감각을 겸비한 ‘서울대 사범대 출신 신규 강사’들이 직접 제작한 양질의 ‘실전 모의고사’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심도 있는 개념 학습과 선지 분석 특강으로 모평에서 최상의 결과를 거둘 수 있는 길로 학생들을 안내한다.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 5월 수강 신청은 이투스닷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과목별로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6월 모평 대비 특강’은 오는 19일 오픈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강여울 조선에듀 기자(kyul@chosun.com) #조선에듀
- 대치동 인기 현장강의를 전국 어디서나 수강
- 선생님-학생, 쌍방향 소통 및 질의응답 가능
- 서울대 출신 신규 강사진의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 무료 제공
- 선생님-학생, 쌍방향 소통 및 질의응답 가능
- 서울대 출신 신규 강사진의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 무료 제공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