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공단기 ‘한끝특강’이 오는 27~29일까지 온·오프라인 라이브로 동시 진행된다. 모든 비용은 무료다./공단기
-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시험 100일을 앞둔 9급 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각 직렬별로 전 과목·전 범위를 100분 만에 정리하는 ‘한끝특강’을 오픈한다고 14일 전했다.
공단기에 따르면, 한끝특강은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등 공단기 1타 강사를 포함한 주요 강사들이 하루 동안 직렬별 5과목의 전 범위를 100분 만에 정리해주는 특강이다. 노량진 현장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한끝특강은 사전 예약부터 참여까지 무료이며,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사회복지직과 세무직, 교육행정직, 일반행정직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은 하루 만에 전 과목을 빠르게 훑어볼 수 있고, 최근 합격을 결정지은 고난도 문항 분석과 출제 동향까지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특강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학생들이 원하는 특강 주제들로 구성했다. 시험 100일을 앞둔 시점에서 정리하는 특강인 만큼 이번에는 ▲국어 이선재·김병태·권규호 ▲영어 이동기·심우철·김수환 ▲한국사 문동균·강민성·신영식 ▲행정법 박준철·윤우혁·김현석 ▲사회복지학 김유경 ▲회계학 김용재 ▲세법 이진욱 ▲교육학 이경범 등 각 직렬별 공단기 전문 교수진들이 총출동한다.
공단기 측은 “특강에 참여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라이브 참여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참여 이벤트로 사전 예약 이벤트, 타사 인증 이벤트, 실시간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전달하며,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9세대, 에어팟 2세대 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후 노량진 현장 강의에 참석한 수험생 500명에겐 선착순으로 네이버페이 1만 원을 지급한다. 참가 신청은 공단기 사이트 한끝특강 페이지(https://conects.biz/3UB3Srx)에서 할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내년 4월 8일에 있을 9급 국가직 시험이 10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며 “이번 특강은 시험을 앞두고 합격 팁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2023년 9급 국가공무원 시험 대비 ‘한끝특강’ 오픈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법 박준철, 행정학 김중규 외 공무원 직렬별 1~3타 강사진 총출동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법 박준철, 행정학 김중규 외 공무원 직렬별 1~3타 강사진 총출동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