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선문대 제공
-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는 지난 19일 선문대 국제회의실에서 제15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개강식을 개최했다.
선문대 산학협력단/LINC+사업단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가 공동 주관한 개강식에는 최창하 부총장, 김대욱 부총장, 김종해 단장, 배경화 본부장 등을 포함해 기업인과 교수 50여 명이 참석했다.
15기 과정은 ‘지능형 사업전략과 CEO 리더십 함양’이라는 주제로 6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11회 교육이 진행된다. 매출 향상을 위한 마케팅 사업 전략, 안정적 기업 운영 및 기업 성장을 위한 CEO 리더십 등 경영자에게 실무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다뤄진다.
특히 이번 CEO아카데미에서는 특화 분야별로 선문대 전담 교수가 교육에 참여할 예정이다. 대학-기업 간 교류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개강식 이후에는 전상길 한양대 교수가 ‘혁신창업기업의 생존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최창하 부총장은 “CEO 아카데미를 통해 대학, 기관, 기업 간 소통과 공유가 활발해지길 기대한다”며 “상호 융합과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기업과 대학이 공생하고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