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북스, 인기 노부영 그림책 15권 ‘스테디 베스트’ 세트로 새롭게 출시
입력 2020.10.26 10:00
- 입소문 만으로 사전 예약 행사에서 준비 물량 완판, 런칭 행사에서도 예약 이어져
- 송 애니메이션, 노래와 율동, 액티비티 북으로 원서 그림책의 활용도 높여
  • / 제이와의북스 제공
  • 제이와이북스에서 출시한 ‘노부영 스테디 베스트’ 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노부영(노래 부르는 영어)으로 유아 영어 교육에 앞장 서고 있는 제이와이북스가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그림책 15종을 ‘노부영 스테디 베스트’로 새롭게 선보였다.

    ‘노부영 스테디 베스트’는 앤서니 브라운, 돈&오드리 우드 등 아이들이 사랑하는 세계적인 작가의 작품 15권으로 이루어져 있다. 시대를 초월하여 사랑 받는 명품 그림책이 신나고 중독성 있는 음원과 만나,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 소리를 익히고 책 읽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노래로 접한 스토리 속 문장이 액티비티북의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자연스러운 발화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원화를 바탕으로 그림책을 더욱 생생하게 구현한 송 애니메이션과 율동으로 원서 그림책을 더욱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전권 세이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스테디 베스트’는 출시 전부터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큰 관심을 모았으며, 9월에 진행된 사전 예약 공구에서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된 바 있다. 제이와이북스 관계자는 “10월 21일부터 진행된 런칭 행사 역시 조기 품절로 인해 예약 판매로 진행되고 있다” 고 밝혔다.

    ‘스테디 베스트’의 런칭 행사는 제이와이북스닷컴 웹사이트에서 10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부영의 대표 세트인 ‘노부영 베스트 15’와 ‘스테디 베스트’를 결합한 ‘노부영 베스트30’도 함께 선보인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