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천재능대 제공
-
-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권대봉)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산학인턴 특별반에 참여한 재학생 10명이 4급 산학인턴십 과정에 최종 합격했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인천재능대는 삼성바이오로직스와 MOU를 체결하고 인턴 채용 일정에 맞춰 산학인턴 특별반을 운영했다.
산학인턴 특별반에는 송도바이오과와 전자과 재학생들이 참여했다. 취업지원센터는 이력서 작성과 자기소개서 클리닉, 삼성직무적성검사(GSAT) 문제 풀이 요령과 특강, 인성교육 등을 실시했다.
특히 최종 면접을 앞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 면접 프로그램을 운영해 면접역량을 분석하고, VR 가상면접교육을 실시하는 등 스피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4급 산학인턴십 과정에 최종 합격한 10명의 학생들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활동하며,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도 가능하다.
윤차영 인천재능대 취업지원센터장은 "인천재능대가 AI & Bio 특화 대학으로 비전을 설정하고 나서 최초로 삼성바이오로직스 합격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취업지원센터는 학생 맞춤형 취업지원 프로그램과 활동 등으로 학생들이 질 높은 취업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