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성마이맥 제공
-
온라인대입브랜드 대성마이맥은 모델 신예은과 함께한 새 광고영상을 지난 1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신예은의 발랄한 모습이 녹아들어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7일 만에 조회 수 350만회를 넘어섰다. 영상은 대성마이맥의 2021학년도 수능 대비 상품인 ’19 패스 X 갤럭시 버즈’에 대한 내용이다.
’19 패스’는 대성마이맥의 수능과 내신 관련 모든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 상품이다. 지금 구매하면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19만원에 함께 제공한다.
지난해 대성마이맥 모델로 발탁된 신예은은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 에이틴의 도하나 역으로 사랑을 받았다. 올해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여주인공과 KBS 뮤직뱅크 MC를 맡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대성마이맥은 “신씨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10대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해왔다”며 “이번 새 영상도 그런 바람을 담아 준비했다”고 전했다.
대성마이맥은 지난해 신예은과 함께한 첫 광고영상 ‘마이맥송’을 제작해 2200만뷰를 기록했다. 마이맥송은 중독성이 강해 수능 금지곡으로 불린 바 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