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성마이맥 제공
-
대성마이맥이 인터넷강의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19 패스’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19만원에 제공한다.
온라인 대입브랜드 대성마이맥은 14일 ‘19패스 X 갤럭시 버즈’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9 패스는 대성마이맥의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강의 상품이다. 지난해 파격적인 19만원에 출시됐다. 대성마이맥의 모든 강사의 강의와 전 계열·영역의 강좌를 내년도 수능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대성마이맥은 박광일 국어강사와 한석원 수학강사, 이명학 영어강사, 임정환 사회탐구 강사, 윤도영 과학탐구 강사, 권용기 한국사 강사 등 모든 과목에 유명 강사진을 구성하고 있다. 이 같은 강사진 덕분에 19 패스는 출시 1년도 되지 않아 전국 고등학교 대부분이 수강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출시한 ’19 패스 X 갤럭시 버즈’는 19 패스 가격 19만원을 그대로 유지하고, 15만9500원 상당의 갤럭시 버즈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버즈는 삼성전자가 출시한 무선 이어폰이다. 귓속에 밀착하는 커널형 형태로 주변 소음을 차단한다. 대성마이맥은 스테디 컬러인 흰색과 검정 2가지 모델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