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케이주식회사 제공
-
교육전문기업 이케이주식회사(회장 이희주)가 지난 5일 ‘실버에듀넷’ 서비스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실버에듀넷’는 온라인 교육자료와 오프라인 교재 ‘브라보’를 통해 차별화된 실버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버에듀넷 프로그램은 박정환 교육학 박사, 양수경 원장 외 유아교육, 교육학, 사회복지학 전문가들과 이케이주식회사, 해오름뇌과학연구소(소장 김경애)가 함께 기획・개발했다. 치매 질환의 특징에 따라 언어, 게임, 미술, 음악 등 맞춤 활동을 제시한다.
이희주 회장은 “실버에듀넷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치매예방 프로그램을 보다 많은 곳에 보급하고 싶다”며 “유아교육, 교사교육을 넘어 어르신교육까지 전인적 가치의 생애교육을 책임지는 교육문화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실버에듀넷 홈페이지(www.silveredu.net)에서는 활동방법 뿐만 아니라 수업 시 필요한 영상, 노래, 활동지, 그림, 사진, 만들기 등 다양한 미디어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실버 관련 최신 뉴스와 정보를 커뮤니티에서 한 눈에 파악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쇼핑몰에서는 오프라인 교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신청자에 한해 ‘브라보’ 교재를 무료로 발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