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YBM 제공
-
YBM은 토익 출제기관 ETS의 2017 최신판 토익 공식문제집(LC, RCㆍ사진)을 5월 31일 독점 출간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4월 신토익 시행을 앞두고 나왔던 'ETS 토익 공식실전서' 이후로 1년 만에 나온 실전 신간이다.
ETS 토익 공식수험서는 출제기관이 개발한 문제를 접할 수 있는 유일한 토익 교재라는 점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실전 라인은 ETS의 출제 퀄리티와 난이도 그대로 실제 토익 정기시험을 경험해보기에 가장 적합한 교재로 평가받고 있다. 이미 출간된 ETS 토익 공식실전서의 경우, 출간 직후는 물론 최근까지도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토익 베스트셀러 1위를 여러 차례 차지했고, 1년 남짓의 기간에 30만 부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1년 만에 출시된 이번 신간 ETS 토익 공식문제집은 신토익 시행 이후, 여태껏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던 2017 최신 미공개 문제를 수록했다. 미공개 문제는 정기시험과 100% 동일한 난이도와 최신 신토익을 반영한 고퀄리티 실전문제이다. ETS 토익 공식문제집은 ETS 성우가 녹음한 LC MP3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ETS가 검수한 해설집을 통해 문제유형과 정답/오답인 이유를 파악하면서, 제시된 어휘도 함께 외우면 완벽한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시험 전에 틀렸던 문제를 복습하면, 유사한 문제를 다시 틀리는 일은 막을 수 있다. ETS 공식문제집은 해설집을 책 속의 책 형태로 제공해, 해설집을 별도로 사야하는 다른 교재보다 경제적이다. ETS 토익 공식문제집 출간을 기념하여, ETS 토익 공식카페 제휴강사이자, YBM어학원 실전 대표강사인 박혜원 강사가 교재를 활용한 2017 여름방학 고득점 실전노하우도 소개할 예정이다.
YBM 관계자는 “이번 신간 ETS 토익 공식문제집은 가장 최신 경향의 출제기관 미공개 문제를 수록한 만큼 이번 여름방학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은 ETS 토익 공식문제집을 풀어보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