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학, 스마트 프로그램 대규모 업데이트·수업모델 교육 진행
입력 2016.07.07 19:21
  • 차수학 제공
  • 차수학은 차수학 스마트 프로그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각 가맹점과 지사를 위한 차수학 스마트 업데이트·수업모델 교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차수학 스마트 업데이트·수업모델 교육은 11일 전국 각 지사 교육장과 사무실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교육 일정은 구미김천지사, 인천고양지사, 강서양천금천지사, 포항경주지사, 원주춘천지사, 화성평택지사, 대전세종지사, 창원지사, 전북지사, 안산시흥지사, 천안아산지사, 안동영주지사, 울산지사, 광주지사, 구리남양주지사, 대구지사, 김해양산진주지사, 인천연수지사 등에서 오전10시30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차수학 가맹원장과 교사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번 교육에서는 차수학 스마트의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활용해 학생들의 수학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 학원장은 실시간으로 학원생들의 학습 진행상황을 확인·평가·피드백하는 비법뿐 아니라 수학학원 운영 전반에 관한 실질적인 핵심 정보와 스타강사의 수학 강의 노하우, 차수학만의 파워 마케팅 전략을 통한 학원 성공 비결을 소개한다.

    차수학 스마트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학원장과 교사들의 요청을 반영해 ▲실시간 학습현황 확인 ▲일일 학습량 설정 ▲월말 분석표 제공 ▲오답노트 출력 ▲중등 개념노트 활용 등의 기능이 추가·보강됐다.

    차길영 대표는 “최고의 콘텐츠와 시스템만 갖추면 지방 또는 소형 학원이라도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와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과 학생 관리의 편리성을 높여 원생들의 교육성과를 극대화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차수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