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책 소개
청소년들의 고민을 귀 기울여 담아낸 조언집 《일단 앉아 봐》에서는 심리학에서 입증된 이론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청소년들이 자신의 마음을 스스로 잘 다스리며 성장할 수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 준다. 책은 자아, 집, 학교, 친구, 스마트 기기의 순서로 청소년들이 직접 고민할 법한 상황별 대처법을 제시한다. 본문에서 심리학적 이론으로 청소년들이 처한 상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냈다면 ‘실행에 옮겨요’에서는 당장 해볼 수 있는 활동을 담아, 책을 읽는 친구들이 직접 자기 생각을 살펴보고 행동을 변화시켜 볼 기회를 준다.
▶저자 소개
저자 에런 밸릭은 1973년 영국에서 태어났다. 에식스 대학에서 심리학 센터 부교수로, CBBC 채널에서 온라인 고민 상담가로, BBC라디오에서 심리 치료사로 활동하고 있다. 어른뿐만 아니라 청소년 문제도 오랫동안 상담해 오며, 십 대들이 마음과 정신을 튼튼히 단련시켜 멋진 삶을 가꿔 가도록 돕고 있다. 정작 자신이 힘들 때는 뜨거운 버터 팝콘 한 봉지와 재미난 영화로 마음을 달래고, 낯선 곳으로 떠나거나 게임을 하며 재충전을 한다. 많은 사람과 고민을 나눈 경험담을 책에 담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