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책 소개
‘가뜩이나 공부하기 싫은데 어떻게 하루에 18시간이나 공부할 수 있나요? 전 못해요.’ 이렇듯 ‘18시간 공부법’을 두고 18시간이라는 무게에 질려 불가능한 일이라고,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그것은 편견이며 얼마든지 가능한 일임을 주장하는 저자 강성태. 그는 단 한 번만이라도 몰입해서 공부하면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게 되고, 최대의 기량으로 최고의 성과를 내면서 공부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주장한다.
『미쳐야 공부다』는 저자 강성태가 경험한 '몰입 공부‘의 모든 것을 진솔하게 담아낸 책이다. 공부하면서 겪었던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하며 성장했는지, 무엇을 버리고 무엇을 얻었는지, 어떻게 스스로 공부법을 터득하고 실천해 나갔는지 등 공부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진지한 자세를 보여주며 무조건 노력하면 된다는 식의 구태의연한 설교가 아닌, 저자의 치열한 공부 경험이 바탕이 된 공부에 자극이 되는 글들을 빼곡히 담아냈다.▶저자 소개
저자 강성태는 ‘공신’ 혹은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대한민국 공부 레전드. 2001년도 수능 전국 상위 0.01퍼센트인 그는 2006년 여름, 친동생인 강성영 군을 비롯해, 8명의 학생들과 함께 ‘공부를 신나게’, ‘공부가 새롭다’는 뜻으로 공신 닷컴(www.gongsin.com)을 열었다. ‘빈부와 지역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모든 학생들에게 공신 멘토 한 명씩을 만들어 준다’는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공신 닷컴은 현재 17기에 이르렀으며 멘토가 무려 2,000명에 육박한다. 회원 수가 30만 명에 달하고 동남아시아에도 진출했다. 2013년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국무총리 표창, 2009년 한국 소셜 벤처 대회 대상(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KBS 2TV 드라마 《공부의 신》 공부법 자문위원, MBC 《공부의 제왕》 메인 MC,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등에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