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뇌새김 토익스피킹’ 신제품 출시
입력 2013.04.12 15:04
  •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뇌새김 워드스케치, 뇌새김토크에 이어 세 번째 제품인 ‘뇌새김 토익스피킹’을 출시했다.

    ‘뇌새김 토익스피킹’은 토익스피킹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이 취업에 필요한 목표 레벨을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과 동영상 강의 700여 편을 접목하여 기존 동영상 강의가 제공하지 못하던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며, 어플리케이션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학습자가 2주~2개월로 원하는 학습 기간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해 단기간 내에 토익스피킹을 마스터할 수 있다. 제품 출시에 앞서 취업 준비생 10인으로 구성 된 ‘토익스피킹 레벨업 체험단’이 2주간 체험한 결과, 전원이 주요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입사 시 요구하는 수준인 6,7,8레벨을 획득해 효과에 주목할 만하다.

    ‘뇌새김 토익스피킹’이 학원, 온라인 강의 등 기존 학습 방식과 차별화되는 점은 강의를 통해 파트별 문제 접근 전략을 학습하고 이를 적용해 말하기 연습을 하면 발음, 억양, 강세까지 바로 원어민과 비교해준다는 점이다.

    기존 학습 방식으로는 어려웠던 충분한 말하기 연습과 개인별 맞춤학습이 가능해 단기간 고득점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 비용 없이 실제 토익 스피킹 시험 진행방식을 그대로 적용한 모의고사가 무제한 제공된다는 점도 체험단에게 호평을 받은 특징 중 하나다.

    ㈜위버스마인드 최영수 부사장은 “위버스마인드의 세 번째 제품인 뇌새김 토익스피킹은 시험시장을 타깃으로 도전하는 제품이라는 점과 어플리케이션을 동영상 강의와 접목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며 “또한 태블릿PC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학습기라 활용도가 높고, 언제 어디서나 실전처럼 공부 할 수 있어 바쁜 취업준비생과 직장인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위버스마인드는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2009년 창업과 동시에 ‘이인혜 학습기’라고 불리는 ‘뇌새김 워드스케치’를 선보여 100만 유저의 선택을 받았다. 작년 4월에는 ‘뇌새김토크’를 출시했고, 뇌새김 워드스케치와 뇌새김토크를 통합한 ‘뇌새김 통합 콘텐츠’가 매출에 큰 기여를 하면서 연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올해 실적 역시 현재 순항 중으로 2013년 1분기 55억 매출을 달성했고, 올해 연간 매출은 200억 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위버스마인드는 ‘뇌새김 토익스피킹’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www.braintos.co.kr)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566-1023을 통해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