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솔루션 기업,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2월부터 새로운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함께 확 달라진 구성으로 한층 실속 있고 편리해진 영어 회화 집중 트레이닝 솔루션, 리플렉스(ReFLEX™)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제타스톤은 지난 1일, 미국 원어민 코치와의 실시간 화상 학습을 포함한 리플렉스 학습 전 과정을 그대로 아이패드에서 실행할 수 있는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기존에 일부 기능만 가능했던 것과 달리 로제타스톤의 첨단 클라우드 베이스 시스템을 통해 컴퓨터에서 학습한 내용을 동기화 함으로써,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리플렉스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리플렉스의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리플렉스는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컴퓨터에서 사용 중인 동일한 계정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영어 회화 학습이 가능하다.또한 리플렉스는 학습자들의 가격 부담은 낮추고 실속을 높인 다양한 구성으로 재 탄생했다. 로제타스톤은 지난 2년여 동안 리플렉스 사용자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결과, 대다수의 학습자들이 평균 주 3-5회 학습한다는 결과를 제품 구성에 새롭게 반영한 것이다.
실속 있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탄생한 새로운 리플렉스는 로타스톤 홈페이지 및 콜센터(1588-7718)를 통해 지난 1일부터 판매 중이며, 2월 중순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리플렉스는 로제타스톤이 개발한 영어 스피킹 비기너를 위한 ‘영어 회화 집중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리플렉스는 하루 30분의 기본 학습이 진행되는데, 발음 교정 세션과 다양한 상황 시뮬레이션을 통한 회화 훈련, 그리고 미국 원어민 코치와의 일대일 실시간 화상 학습으로 구성된다. 이 과정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 자연스럽고 즉각적인 회화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플렉스는 2011년 8월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출시 된 바 있다.
새로워진 리플렉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제타스톤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과 문의전화 (1577-714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