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버스브레인(대표이사 조세원)의 대표 영어 회화 서비스 ‘돈버는영어’가 누적 보상액 57억 원 돌파를 기념해 ‘꿀 떨어지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여름 기간 ‘돈버는영어’를 구매한 학습자에게 꿀스틱 한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학습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사용되는 ‘꿀단지’ 제도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돈버는영어는 학습일에 따라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코인을 제공한다. 특히, ‘꿀단지’제도는 7일 연속 학습한 이용자에게 ‘꿀단지’를 지급해 추가 코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시스템으로, 최대 900%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어 학습자에게 강력한 동기부여로 작용하고 있다.
학습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돈버는영어는 현재 회원 수 100만 명, 누적보상금액은 57억원을 돌파했다. 100만 원 이상 보상을 받은 회원은 1천 명을 넘어섰으며, 10만 원 이상 보상을 받은 회원도 1만 명에 이른다.
위버스브레인 마케팅전략실 이용주 부장은 “꿀단지 제도는 학습자들이 일주일 이상 꾸준히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동기부여 시스템”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이 꾸준한 학습의 즐거움과 보상의 기쁨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누적 보상 57억 원 기념 여름 한정 혜택 제공
- '돈버는영어’ 구매자 대상 꿀스틱 한 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 '돈버는영어’ 구매자 대상 꿀스틱 한 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