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예비 수험생과 기존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26대비 플러스 프리미엄 프리패스’ 상품을 출시했다.
공단기는 2026년도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환급형 프리패스 상품을 선보였다. ‘26대비 플러스 프리미엄 프리패스’는 연장형 상품으로 불합격을 인증하면 수강 기간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어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올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2025 파이널 프리미엄 프리패스’는 시험당일까지 전 강좌 수강 및 멘토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2025 적중 500제’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26대비 플러스 프리미엄 프리패스는 공무원 시험에 첫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 더욱 적합한 상품으로 단기 합격 커리큘럼과 맞춤형 전략 컨설팅을 제공한다. 대학생 및 직장인 초시생은 2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체계적인 준비가 가능하다.
공단기의 프리미엄 프리패스는 단기 합격 맞춤 수험 솔루션으로, 무제한 강의 수강은 물론 수험 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을 합격생 멘토링을 통해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험생들은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과목별 공부 방법, 멘탈 관리, 학습 고민 등에 대해 현실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단권화 노트 정리와 모의고사 정답률 분석 등 합격자의 공통 비결을 분석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단기 합격의 핵심은 ‘합격자’의 학습 패턴과 전략을 분석하는 데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기출 및 성적 분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수준 높은 강의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으며, 특히 “가격뿐만 아니라 패스가 제공하는 학습 지원 시스템의 가치를 고려해 신중히 선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불합격 시 수강 기간 1년 연장 가능해 2027년 공무원 시험까지 대비 가능
- 공시 준비를 위한 ‘프리미엄 프리패스’ 공개, 맞춤형 멘토링 서비스 지원
- 단기 합격 위한 프리미엄 프리패스 출시…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
- 공시 준비를 위한 ‘프리미엄 프리패스’ 공개, 맞춤형 멘토링 서비스 지원
- 단기 합격 위한 프리미엄 프리패스 출시…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