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미친토익 기본·중급반’ 인기
입력 2025.02.03 11:25
  • YBM어학원 종로e4u센터의 미친토익(안하나,최윤선) 강의가 체계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토익 준비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미친토익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YBM어학원 기본 및 중급반에서 수강생 수 기준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YBM어학원 공식 수업이다.

    미친토익의 가장 큰 특징은 지루할 틈 없는 텐션 높은 수업과 수강생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이다. 매일 제공되는 과제와 함께, 강사들이 직접 운영하는 오픈 카톡방을 통해 수강생들은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즉각적인 소통 체계는 토익 학습 효율을 크게 높이고 있다.

    미친토익은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매월 세 차례의 무료 특강을 제공한다. LC특강, RC특강, 모의고사 특강 등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수강생들의 토익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RC 파트의 고득점을 원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RC 강사인 안하나 강사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스터디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토익 RC 파트에 대한 심도 있는 학습과 전문적인 팁을 얻을 수 있다.

    현장 강의를 선호하는 학생들을 위해 미친토익은 전용 자습실과 스터디 공간을 마련했다. 이 공간들은 집중력 있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불라방(실시간 라이브강의) 수강생들을 역시 현장강의와 동일한 수업 및 관리시스템이 제공되며, 3일간 다시보기를 통해 꼼꼼한 수업참여가 가능하다.

    YBM어학원 관계자는 “미친토익의 인기 비결은 수강생들에 대한 세심한 관리와 다양한 관리 시스템에 있다”라며 “25년 1월 기본, 중급반 모두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시간대의 현장강의는 마감되었으며, 2월 3일 개강인 미친토익 수업도 빠르게 수강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미친토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공식홈페이지나 미친토익 네이버카페에서 확인 할수 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