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북아이피스 제공.
-
기말고사가 끝나고 겨울방학이 눈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겨울방학은 다음 학년으로 올라가기 전, 부족한 공부를 보충해 다음 학기 내신 등급 상승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다. 소위 ‘성적향상의 골든타임’인 셈이다.
라이선싱 기반의 교육 콘텐츠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는 성공하는 겨울방학을 위한 커리큘럼을 고민하는 학원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위해 ‘겨울방학 특강패키지’를 마련하고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 특강패키지’는 부족한 영어나 국어 과목을 보완하기에 적합한 자료들을 엄선해, 겨울방학 총 8주간의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영어의 경우 고등 필수 어휘 및 예문 테스트, 영어소설 독해, 유형별 모의고사, 고난도 부교재 특강 등 예비 고1부터 고3까지 학년별 방학 필수 커리큘럼을 패키지로 준비했다.
국어 또한 고전 문학 지침서, 필수 시조, 현대 소설, 독서 영역별 독해가이드, 수능 국어 배경지식 확장 자료, 22년 개정 공통 국어문법 대비 자료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준비해 본인이 취약한 분야를 집중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국어 특강 패키지에는 대치동 유명 학원의 실제 겨울특강 커리큘럼과 수업 노하우를 그대로 옮겨온 ‘이다국어’의 특강교재도 포함돼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영어교재나 국어작품 선정부터 자료제작까지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졌다. 기말고사 후 겨울방학 특강 준비가 빠듯한 학원 선생님은 물론, 학원에 다니지 않는 학생들도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판매되며, 영어는 최대 40%, 국어는 최대 2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관백 북아이피스 동대표는 “겨울방학은 성적향상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간이지만, 수능이나 기말고사와 맞물려 겨울방학 특강 준비에 부담감과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검증된 우수 자료를 저작권 걱정 없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쏠북 플랫폼을 통해 성적향상의 골든타임을 잡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