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배창현 델포이영어 원장.
-
수능 영어의 난이도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영어 학습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공부법을 찾으려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겨울방학 특강이 주목받고 있다.
델포이영어는 소수정예 대화식 수업을 통해 단기간 내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델포이영어는 한 클래스당 최대 5명의 학생만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수능 영어에 특화된 맞춤형 학습법을 제공한다.
배창현 원장은 20년 이상의 강의 경험과 수능 교재 집필 이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완전 학습에 중점을 둔 수업 방식을 도입했다. 그는 영어 학습에서 잘못된 풀이 과정이 점수 향상에 방해가 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학습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어휘 학습에 있어 맥락적 이해력을 키우는 훈련이 강조된다. 수능 지문에 나오는 주요 어휘의 의미를 맥락에서 파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하며, 단순 암기에 그치지 않는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에서는 ‘크리티컬 코스(Critical Course)’라는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이 과정은 1~4주차에 빈칸, 순서, 삽입 등 고난도 유형 풀이를, 5주차에는 함축, 주제 및 제목 등 기타 유형 풀이를 다루며, 마지막 6~7주차에는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관계자는 “델포이영어는 학생별 실력과 학습 속도에 맞춘 유연한 학습 계획을 통해,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