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 강남국제학교, 명문 국제학교로 자리매김
입력 2024.10.18 10:23
  • GIS 강남국제학교 제공.
  • 강남구 개포동에 자리잡은 작은 학교 GIS 강남국제학교(Gangnam International School)는 스쿨버스에서 내리는 등교 학생들의 경쾌한 분주함으로 아침이 시작된다.

    학교 관계자는 “지난 학년 대비 20% 이상 신입생이 증가했다”며 “GIS 강남국제학교에서 7년 동안 재학한 학생이 미국 명문 Stanford 대학교에 당당히 합격해 학부모님들의 관심이 폭증했고 신입생 입학으로 이어져 보다 많은 학생들이 GIS 강남국제학교의 교육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학생들에게 반가운 아침인사를 건네며 설명했다.

    GIS 강남국제학교는 이러한 학생과 학부모의 기대에 부응하고 교육 수준을 높이기 위한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초등부분은 학생들의 학습 주기 전체를 고려해 기존의 Project based Learning을 더욱 체계화해 발전시키고 있으며 학생들의 균형 있는 교육적 성장을 위해 다양한 클럽 활동을 도입했다. 중고등 교육 부분 또한 학교에서 SAT 준비를 할 수 있는 특별 수업 진행, 전 교과목에 AP 학습을 위한 단계적 교육 콘텐츠 활용 등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다른 국제학교와 차별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합리적인 교육 시스템과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학생 개개인의 학습 상황을 고려한 세심한 배려는  GIS 강남국제학교 12년 교육 노하우의 근간이 됐다. 이러한 탄탄한 기본기를 통해 세계적 명문 boarding school과 대학교 입학생을 배출하며 명문 국제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GIS 강남국제학교의 교육관과 명문대 입시 노하우는 오는 11월 2일 오전 10시에 개최될 교육설명회에서 보다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