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EBS 제공.
-
오는 30일 평생교육바우처 사용이 종료됨에 따라, EBS의 평생교육바우처 강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EBS는 4년 연속 평생교육바우처 공식 사용기관으로 선정돼 국민의 평생교육 참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2024년에는 EBSlang의 10년 연속 판매 1위 강좌인 한일 기초영문법을 포함해, 토익, Opic 등 다양한 어학 강좌를 더해 풍성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공무원, 소방, 군무원, 사회복지사, 자격증, 컴퓨터 활용 능력, 회화 등 110여 개의 강좌를 제공하며, 오디오 어학당, 다큐프라임, 명의 헬스케어 등 EBS의 대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상품도 포함되어 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은 2024년 평생교육바우처 우수이용자에게 1인당 35만 원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용 종료일인 8월 30일이 지나면 남아있는 바우처 잔액은 전액 소멸될 예정이며, 차년도 바우처 선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는 강좌를 80% 이상 이수하는 것을 권장한다.
한편, EBS는 평생교육바우처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공무원, 자격증, 어학, 컴퓨터활용능력 등 다양한 취업 및 직무 관련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EBS의 평생교육바우처 전용혜택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