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베가북스 제공.
-
숏폼 크리에이터 김켈리가 어린이 교육 만화 도서 ‘김켈리의 신비마트’를 발간한다.
‘김켈리의 신비마트’는 현재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네이버 도서에서 어린이 도서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김켈리는 전직 초등학교 교사 출신으로, 구독자 91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김켈리(Kellyfornia)’를 운영 중이다.
‘김켈리의 신비마트’ 는 김켈리 유튜브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동명의 동영상을 원작으로 한 만화 도서다. 책에는 원작자 김켈리가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면서 직접 경험한 이야기가 담겼다. 친구 관계, 이성 친구, 공부, 용돈 등과 같은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걱정과 고민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감동과 교훈을 전달한다. 또한, 성격 유형 테스트, 숨은 마법 도구 찾기와 같은 재밌는 놀이가 함께 포함돼 있다.
김켈리는 “‘김켈리의 신비마트’가 정식 출시 전에 판매 1위를 기록하게 돼 정말 보람이 크다”며 “초등학교 어린이 친구들이 이 책을 통해 학교와 교우 관계 속에서 겪는 고민 해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켈리의 신비마트’는 오는 23일 전국 서점에서 정식 출시 예정이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