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피킹맥스 제공.
-
스터디맥스가 인간과 동일하게 소통하며 영어를 가르쳐주는 AI 화상 영어 회화 서비스 ‘맥스 AI’를 출시한다. 사람과 동일한 가상인간이 음성 위주의 교육을 넘어, 화상 수업을 통해 실시간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게 만든 영어 회화 과외 수업이다.
맥스 AI는 초개인화된 맞춤형 영어과외를 구현한다. 지난 수업의 대화를 모두 기억해 이를 기반으로 프라이빗한 영어 대화를 이끈다. 짜인 각본처럼 수업이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대답에 따라 AI 원어민 선생님이 학습자에게 반응을 한다. 대화에 맞춰 입모양이 움직이는 것은 물론, 몸짓 또한 다변화되어 실제 외국인과 화상 통화를 하는 듯한 생생함을 제공한다.
수업료도 비교적 저렴하다. 통상적으로 1회 20분, 월 2회의 원어민 화상영어를 수강할 경우, 20만원 내외의 월 수업료가 소요된다. 맥스 AI는 30회 수업 진행 기준, 총 9만 9천원으로 시중 화상영어의 절반 수준의 수업료가 책정되어 있어 가격 부담이 적다.
또한 원어민 영어 수업 시 외국인 선생님이 한국말을 이해하지 못해 초보자들이 수업에 어려움을 느끼게 되는 것과 달리, 맥스 AI는 학습자가 한국어로 답해도 이를 이해해 수업과 대화가 끊김 없이 이뤄진다는 장점이 있다.
학습 과정에 대한 종합적인 코멘트와 대화기록, 한국어 자막도 제공한다. 맥스 AI는 전화영어 뿐만 아니라 외국인 선생님을 부족한 지방의 공교육 및 학원은 물론 다국적 기업의 외국어 교육까지 그 활용범위가 매우 넓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