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공무원, 2025년 공무원 합격을 위한 ‘공패스’ 출시
입력 2024.04.24 09:18
- 공무원 시험 국어·영어 출제 기조 최신 변화 반영
- 기본서 교재 포함 40만 원대, 합리적 가격의 연간 수강료
-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8만 원 할인, 수강 기간 연장 및 추가 강의 제공 등 혜택
  • EBS가 2025년 공무원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연간 패스 상품인 ‘2025 대비 공패스’(이하 공패스)를 출시했다.

    ‘공패스’는 ▲1년·2년(수강기간 선택) 강의 무제한 수강 가능 ▲합격 시 수강료 전액 환급 ▲국어·영어 과목 하프모의고사 제공 ▲기본서 교재 포함가 4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전용 앱을 통한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EBS공무원의 대표 상품이다.

    EBS공무원은 2025년 시험대비부터 강사진을 새롭게 구성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다. 박문각 학원 출신의 유명 강사진을 공패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본서 교재를 포함한 1년 패스 상품을 40만원 대로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한 가성비 상품도 눈에 띈다. 수강생이 시험에 합격하기만 하면, 별도의 까다로운 조건 없이 수강료를 100% 환급해 주는 환급상품도 운영하고 있다.

     2025년 공무원 시험대비를 본격적으로 앞두고 공패스 얼리버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8만원 수강료 할인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 연장 제공 ▲2025년 시험대비 국어 강의 우선 제공 ▲한국사·행정학·행정법 24년 시험대비 강의 추가 제공 등 미리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평생교육바우처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공무원 강의 상품도 준비돼 있다.

    EBS는 일반행정직렬 외에 교육행정직, 사회복지직, 세무직, 계리직, 소방직 등 공패스를 통해 다양한 공무원 직렬 별 강의를 15년 넘게 서비스하고 있다. 

    공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BS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