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한 해 계획으로 ‘영어 실력 향상’을 다짐하는 사람들이 많다. 영어 공부는 매년 등장하는 새해 결심 중 하나이나, 많은 학습자들이 다양한 이유로 작심삼일의 실패를 반복하곤 한다.
연초에 세운 공부 계획이 실패로 돌아가는 가장 큰 이유는 무리한 목표를 세우거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지 않은 방법으로 결과를 얻고자 하기 때문이다. 올해는 꼭 새해 영어 공부 결심을 이어 나가고 싶다면, 장기적 비전을 가지고 자신의 학습 목적과 학업 스타일에 맞춰 공부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
-
- YBM넷 제공.
-
◇ 영어 능력 시험 고득점이 목표라면 ‘YBM인강, 전 강의 무한패스’
새해 목표로 영어 능력 시험 점수 향상을 계획했다면, 토익이나 토익스피킹 등 다양한 영어 강의를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YBM넷의 온라인 교육브랜드 YBM인강의 ‘전 강의 무한패스’ 과정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전 강의 무한패스' 과정은 6개월 혹은 12개월 동안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관련 다양한 강의들 중에 원하는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해 무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신규 강의가 열리면 무료로 업데이트되며, 12개월 무한패스 과정을 신청하면 ETS 공식수험서 10권이 포함된 가격에 강의를 들을 수 있다. YBM인강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YBM인강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영어 능력시험 고득점을 계획한 사람들이 많은데,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주된 성공 비결은 꾸준함“이라며 ”토익, 토익스피킹 등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YBM인강 전 강의 무한패스’를 통해 올해는 원하는 결과를 이룰 수 있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
-
- 오래보카 제공.
-
◇ 영단어부터 차근차근 ‘오래보카’
영어 공부를 오랜만에 시작하거나, 영어 왕초보라면 영어 단어 공부로 기본기를 다지는 것이 효율적이다.
‘오래보카’는 영어 실용 예문을 통한 영단어 학습법으로 초등부터 고등학생의 내신 고득점, 입시준비는 물론 일반 성인 대상 프리토킹 등을 위한 필수 콘텐츠 약 50만 개 어휘를 모두 담아낸 스마트 영단어 학습 플랫폼이다.
영단어를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장기기억 암기 학습법, 최근 10년간의 빅데이터 기반 학습 등을 전부 지원한다. 예문을 통한 단어 품사, 동의어, 다의어 점검도 할 수 있다.
또, PC뿐 아니라 각종 스마트 기기에서도 앱을 통해 예습, 복습, 학습 점검 등이 가능하다.
-
-
- 뇌새김영어 제공.
-
◇ 단시간으로 끝내는 영어 학습지 ‘뇌새김, 더위크’
매번 동일한 시간에 영어 공부를 하기 어렵다면 개인 스케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을 택해보자.
뇌새김 학습지 ‘더위크’는 하루 3장, 10분 내외의 부담 없는 학습량과 학습 시간이 특징인 스마트 영어 학습지다. 한 번에 학습 시간을 길게 갖기 어려운 직장인이나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알파벳 수준의 기초부터 중급 일상회화까지 학습이 가능해, 영어를 시작하기 어려워하는 왕초보에게도 적절한 학습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종이 학습지뿐 아니라 QR코드로 연동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으로 온라인 학습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기존 미국식 영어에 영국식 영어를 추가한 리뉴얼 버전을 출시, 수강자 선호와 목적에 따라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다.
-
-
- 링글 제공.
-
◇ 커리어나 비즈니스 영어 관련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링글 3.0’
링글은 최근 학습자 중심으로 서비스 전반을 개편한 ‘링글 3.0’을 공개, 영어 학습 효과를 높였다.
자체 데이터로 개발한 링글 AI 분석 기술을 더해 학습자가 화상 수업 중 얘기한 모든 내용을 AI로 분석 및 평가해 학습자에게 어휘와 문장의 난이도, 문법 정확성, 유창성, 발음 네 가지 분야별 점수와 문장 단위의 상세 피드백을 제공한다. 학습자는 이를 통해 본인의 영어 실력과 개선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실력 변화를 알아볼 수 있다.
또, 영문 이력서 작성법, 영어 인터뷰 준비 방법, 해외 진학이나 취업 노하우, 영어 발표 및 미팅 잘하는 법 등 커리어나 비즈니스 영어 관련 네트워킹 행사를 제공해 영어 공부 동기부여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