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성윤 아이포트폴리오 대표(오른쪽)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왼쪽)과 ‘리딩앤’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하고 있다./아이포트폴리오 제공.
SON축구아카데미 학생들이 ‘리딩앤’을 통해 영어 학습을 할 수 있게 됐다.
에듀테크 영어교육 전문기업 아이포트폴리오가 ‘SON축구아카데미’와 영어 리딩 프로그램 ‘리딩앤’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유소년 축구 인재들이 해외 유명리그에서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영어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학생들은 리딩앤의 프리미엄 영어책 읽기를 통해 영어의 기본기를 쌓을 수 있다.
이번 후원은 김성윤 아이포트폴리오 대표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의 ‘기본기’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이 있어 성사되었다.
축구는 오랜 기간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야만 경기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영어 역시 독서를 기반으로 꾸준히 착실하게 쌓아야 실생활에서 소통할 수 있게 된다. 리딩앤은 평소에도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실천하는 손웅정 감독이 영어책 읽기를 기반으로 한 리딩앤의 후원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고 전했다.
아이포트폴리오는 앞으로 SON축구아카데미에 약 4천만 원 상당의 ‘리딩앤 이용권’을 포함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30여 명의 정규반 학생들에게는 ‘리딩앤 ALL 1년 이용권’을 제공하고, 화상 코칭 수업 및 수업 관리를 전담하는 담임선생님을 배정해 ‘1:1 케어’를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주말 취미반 수강 학생들에게는 방학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리딩앤 ALL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름과 겨울 방학에 맞춰 약 2백명의 학생들에게 연 2회 지원한다.
손웅정 감독은 “영어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필수 요소다”라며 “기본기를 강조하고 읽기, 듣기, 말하기 학습이 모두 가능한 리딩앤 프로그램은 글로벌 유소년 축구 인재들의 해외 진출 준비 뿐 아니라 부모님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윤 대표는 “손웅정 감독은 단순 축구 전문가가 아니라 우리와 철학을 공유하는 참교육자임을 알게 됐다”며 “제2의 손흥민을 꿈꾸는 글로벌 유소년 축구 인재들의 영어를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