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새김, 영국 영어 추가한 ‘더위크’ 리뉴얼 출시
입력 2023.12.15 09:57
  • 뇌새김, 영국 영어 추가한 ‘더위크’ 리뉴얼 출시./위버스마인드 제공.
  • 뇌새김 더 위크 학습지를 통해 미국식 영어는 물론, 영국식 영어까지 공부할 수 있게 됐다.

    뇌새김을 운영하는 위버스마인드는 영국식 영어를 추가한 영어 학습지 ‘더위크’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위크’ 리뉴얼 버전은 기존 미국식 영어와 영국식 영어 음성 서비스는 물론, 디테일한 영국식 발음 학습을 위한 파닉스와 발음 파형 분석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원어민의 예문 음성을 듣고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발음을 체득할 수 있다. 더불어 파형 그래프를 보며 미세한 부분까지 교정할 수 있도록 했다.

    발음 외에 영국과 미국에서 뜻은 같지만 서로 다르게 사용하는 단어와 표현 차이도 포함했다. 학습 진행 방식은 기존과 동일하며, 이용자는 본인의 선호와 목적에 따라 미국식 혹은 영국식 영어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위크 학습지 패키지도 새롭게 변경됐다. 2030여성 타겟에 맞춰 한층 더 컬러풀하게 디자인됐으며, 단계가 높아짐에 따라 레벨업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학습지 표지에 강조한 폰트의 위치가 함께 올라가는 형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위버스마인드는 이번 출시와 함께 22일까지 ‘더위크 첫인상 5자토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뇌새김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중 한 곳에 방문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더위크의 첫인상을 5글자로 표현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