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YBM잉글루 통합 학습앱 메인 화면./YBM넷 제공.
-
YBM넷의 초∙중등 영어전문 YBM잉글루가 안드로이드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
BM잉글루의 학습 서비스는 전용 태블릿인 ‘예스탭’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다. 이번 통합 학습앱 출시를 통해 안드로이드 태블릿에서도 이용이 가능해졌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YBM잉글루 학습 앱은 개인 레벨에 맞는 교재와 강의가 노출돼 기존 학습 앱보다 더욱 최적화된 자기주도적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기존 PC에서만 학습 가능했던 ‘I-engloo’ 온라인 콘텐츠를 태블릿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산발적으로 나눠져 있던 YBM잉글루 학습 서비스를 올인원(AII in One) 플랫폼으로 만나볼 수 있다.
YBM잉글루는 통합 학습 앱 출시를 기념해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YBM잉글루 초·중등 정회원을 대상으로 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신규 학습 앱을 통해 출석 인증을 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교재 음원을 들을 수 있는 음원사이트에 로그인해도 출석이 인정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에어팟 맥스, 2등(3명) 갤럭시탭 A8, 3등(10명) 갤럭시 버즈2 프로, 4등(100명) ICE POINT 1만 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YBM잉글루 관계자는 “YBM잉글루를 통합 학습 앱을 출시함에 따라, 학습환경 개선 및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변화를 통해 많은 YBM잉글루 회원들이 어디서나 편안하게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BM잉글루는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적합한 일대일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교육 시스템과 다양한 교재로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효과적으로 키워준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