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이포에듀 제공.
-
아이포에듀와 티포인트에듀가 18일 수학 중심 융합 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고교학점제와 2022 개정 교육과정 시행 등 교육 현장의 변화와 세계 교육의 변화에 발맞춰 수학 중심의 다양한 융합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실현을 위해 추진됐다.
앞으로 양사는 △초중고 수학 중심 융합 교육프로그램 지도사 양성 △초중등 교과 수학 문장제+탐구 프로그램 개발 및 파일럿 △초중등 진로 연계 수학 중심 융합 탐구 프로그램 개발과 파일럿 △고등 수학 중심 과제탐구 프로그램 개발 및 파일럿 △기타 협약기관의 상호 추진 등 다양하게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티포인트에듀는 ㈜아이포에듀의 수학 중심 융합 사업의 수학 교육 프로그램 개발 협력 기관으로 역할을 수행하기위해 ‘아이포에듀랩(I4M Lab.)’으로 지정됐다.
엄지희 티포인트에듀 대표는 “연구기반 수학교육을 연구해 온 수학교육전공자로 과학 중심의 탐구 프로그램에 비해 수학 중심의 탐구 프로그램이 많이 개발되지 못하고 있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성적 중심의 수학교육이 아닌 미래 교육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수학 중심 융합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및 실현하고, 더불어 고교학점제 시행과 같은 교육의 시대적 방향으로 아이포에듀와 함께 나아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