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객실승무원 공채 시작… 토익스피킹 21일 평일 시험 추가 시행
입력 2023.06.19 10:02
-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공채, 6월 23일(금)까지 원서 접수
- 6월 21일(수) 토익스피킹 시험 성적, 23일(수) 오후 2시 발표 예정
  • YBM 산하 한국TOEIC위원회에 따르면, 대한항공 객실승무원에 지원하는 취업준비생들의 입사 지원 편의를 돕고자 토익스피킹 시험을 오는 21일에 추가 시행한다.
  • 최근 빠르게 회복되는 여행 수요에 따라 국내 항공사들이 인력 확보에 나서고 있다.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국내 LCC 항공사들은 이미 상반기 객실승무원을 채용했다. 국내 대형 항공사인 대한항공에서도 객실승무원 채용 일정을 발표했다. 채용 규모는 150명 수준으로 전년 대비 증가했다.

     

    YBM 산하 한국TOEIC위원회에 따르면, 대한항공 객실승무원에 지원하는 취업준비생들의 입사 지원 편의를 돕고자 토익스피킹 시험을 오는 21일에 추가 시행한다.

     

    대한항공 객실승무원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토익 및 토익스피킹 등 어학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기준 점수의 경우, 토익스피킹은 IM(Intermediate Mid) 이상의 점수가, 토익은 550점 이상의 점수가 요구된다.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원서 접수 기간은 6월 12일부터 23일 18시까지이다. 21일 시행되는 토익스피킹 시험 성적은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대한항공 객실승무원에 지원하려는 수험자들은 21일에 진행되는 시험에 응시하면 어학 성적을 제출할 수 있다. 

    글=조선에듀 교육정보팀(edu@chosun.com) #조선에듀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