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초등 학년·수준별 ‘수학 진단평가’ 제공
입력 2023.05.26 13:35
  • 금성출판사 푸르넷 제공.
  • 금성출판사 푸르넷 수학이 초등 전 학년 1학기 수학 학습 내용을 진단할 수 있는 ‘푸르넷 수학 진단평가’를 제공한다.


    이번 진단평가는 학년별·수준별로 진행된다. 수학 교과과정에 대한 이해도와 학습 역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서술형 2~3문제를 포함해 총 20문제로 구성됐다. 문제는 학년별로 1학기 진도 범위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와 핵심 문항으로 출제했다. 초등 1학년은 A단계, 2학년~6학년은 난이도에 따라 A단계와 B단계를 제공해 수준별로 진단 평가를 치를 수 있다.


    진단평가 종료 후에는 푸르넷 전문 선생님이 1대1로 학생의 수학 진단 평가 결과를 분석해 제공한다. 학생 개개인의 기초 실력 점검은 물론 취약점과 보완해야 할 단원을 파악해 안내받을 수 있다. 앞으로의 수학 학습 목표와 방향도 설계할 수 있다.


    푸르넷은 개인별, 수준별 밀착 수업을 제공하는 초등 전과목 프로그램이다. 금성출판사의 60여년 교육 노하우와 210만 푸르넷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 개개인의 학습 성향을 진단한다.


    특히 푸르넷 수학은 교과 진도에 맞춰 개념부터 심화까지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해 초등 수학 개념을 완벽하게 습득하도록 돕는다. 교과 진도를 바탕으로 기초 개념을 이해하고, 개인별 밀착 지도로 취약 개념까지 완벽 케어가 가능하다. 심화 개념은 물론 기출 문제를 통한 학습으로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다.


    글=조선에듀 교육정보팀(edu@chosun.com) #조선에듀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