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디아이프렙 제공
SAT·ACT 전문학원 디아이프렙(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이 오는 8월 SAT 대비 수험생들의 최종 마무리를 위한 미국 LA SAT 캠프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디아이프렙에서 작년에 이어 주관하는 LA 캠프는 2017년 처음 시행된 8월 SAT 시험 대비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다. 미국 LA에서 오는 8월 18일부터 시험 당일까지 디아이프렙 맥스 원장과 영역별 전문강사진들의 관리하에 학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SAT를 응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맥스 디아이프렙 원장은 “SAT를 앞둔 수험생의 성적 상승을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가운데 지난 3년 동안 성공적인 SAT 여름특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LA캠프를 개최했다”며 “LA 캠프는 막판 단기간 내에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함은 물론 SAT 전문강사의 집중 트레이닝을 받을 기회이므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아이프렙은 내달 3일부터 시작되는 여름특강의 조기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조기등록 시 최대 20%의 할인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아이프렙의 LA 캠프와 여름특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 문의 및 디아이프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