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대성마이맥•비상에듀, ‘바람’ 부채 반배송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6.10 09:59
  •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는 9일부터 선착순으로 ‘바람’ 부채 반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와 공부에 지쳐버린 너에게 바람’이라는 주제로, ‘바람’이란 6월모평 결과에 좌절하지 말고 수험공부에 집중해 9월 모평과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얻길 바라는 대성마이맥 강사들의 간절한 ‘바람’과 ‘wind’의 의미에 부합하는 ‘바람’의 뜻을 동시에 담았다.

    해당 이벤트는 9일부터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인문, 자연 각 500반씩 총 1,000반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한 학급 10명이 모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바람’ 부채 20개를 해당 학급으로 보내준다. 대성마이맥 강사들의 메시지를 담은 ‘바람’ 부채는 열정바람, 인내바람, 대박바람, 역전바람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각 ‘바람’ 부채는 ▲국어 김동욱, 박광일 ▲영어 이명학, 고정재 ▲수학 한석원, 이창무 ▲한국사 강민성 ▲생명과학 한종철 등 스타강사 12명 중 6명의 캐리커처가 담겨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6월 모평을 치르고 때이른 무더위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대성마이맥 강사들의 바람을 담은 시원한 ‘바람’ 부채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바람’ 부채를 받고 학급 친구들과 ‘바람’ 부채를 들고 인증샷을 찍은 후 수능 커뮤니티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추가로 시크릿 스낵 1박스를 해당 학급으로 보내준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52-110 / 1544-7390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