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엠디, 2016 약대·PEET, 의전원·의대편입 설명회 개최.. 21일 서울 시작
입력 2014.06.18 18:20
  • 기존 수능을 통해 상위 1%만 진입 가능했던 의대와 약대는 변화된 입시 체제로 인해 뒤늦게 의학, 약학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된 많은 학생들을 위한 기회의 문이 되고 있다. 특히 의대의 경우 올해 의대 학사편입이 도입되는 첫 해로 그 문호는 더욱 확장되어 지금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한다면 합격을 위한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며, 약대는 합격생 PEET 평균이 매년 상승추세인 만큼 합격의 핵심요소인 PEET의 빠른 시작이 요구된다.

    이러한 상황에 발 맞춰 의·치·약학 입시전문 교육기관 프라임엠디는 오는 21일 2016학년도 성공전략 설명회를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하며, 서울 기준으로 21일 토요일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1시 의·치전원&의대 편입 설명회, 4시 약대 설명회가 진행된다.

    [서울] 6월 21일(토) 진선여고 회당기념관 (1시 의치전원 / 4시 약대)
    [부산] 6월 22일(일) 벡스코 컨벤션홀 2층 APEC홀 (1시 의치전원 / 3시 약대)
    [대구] 6월 21일(토)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 (2시 의치전원 / 4시 약대)
    [광주] 6월 21일(토) 전남대 자연관 3호관 101호 (2시 의치전원 / 4시 약대)

    ■ 확실한 약대 준비, 잘 알아야 성공한다!
    올해 PEET 상위 1%의 성적을 얻고 서울대 약대에 합격한 김규호 학생은 “1학년 초에 약대 진학을 생각하고 공인영어와 선수과목 그리고 PEET 준비를 위해 학교에서 생물과 물리, 화학 수업 위주로 수강했다”며, “재학생으로 PEET를 공부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학원에서 재학생들에게 제공해주는 보강동영상 시스템을 통해 모든 학원 수업을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규호군이 재학생 신분으로 첫 도전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빠른 시작’과 목표했던 대학에 맞춰 전략적으로 준비했기 때문이며, 이러한 전략은 혼자의 힘으로는 한계가 있다. 이에 따라 프라임엠디는 2016학년도 약대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6월 21일 설명회를 통해 연간 학습 플랜을 소개하고, 수험생별 케이스에 맞는 전략과 공략요소를 제시한다고 전했다.

    ■ 변화된 의대&의전원 입시, 효과적인 준비 전략을 확인하라!
    2016학년도 의대 입시는 분명 기회다. 기존 의전원 선발대학에 올해부터 실시되는 의대 학사편입까지 지원기회가 늘어났고, 특히 학사편입의 경우 도입이래 가장 큰 모집인원으로 상위권 및 수도권 대부분의 의대가 선발함에 따라 수험생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하지만 수험생들에게 정확하고 제대로 된 입시정보는 부족한 상태다.

    이에 프라임엠디는 오는 21일 설명회에서 변화된 입시 트렌드와 수험생들이 모르는 입시 핵심포인트를 소개하고 새로운 도전이 될 의대 학사편입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힐 예정이다. 더불어 이날 설명회에는 의전원 합격생이 참석하는 만큼 앞으로의 수험생활과 MEET 준비에 실제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프라임엠디는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www.pmd.co.kr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