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랄 발랄 하은맘의 닥치고 군대 육아
입력 2014.05.23 10:45
  • ▶ 책 소개

    충성! 육아, 군대처럼 3년만 올인하기!
    『지랄발랄 하은맘의 닥치고 군대 육아』는 육아기간 3년을 남자들의 군입대에 비교한 육아서이다. 출산전 준비기간을 입대전으로, 출생 후 시한폭탄과 같은 시기를 훈련병으로, 육아가 꽃피우는 이등병, 육아에 지쳐 탈선의 위기에 놓인 말년 병장, 사회로 나갈 준비를 하는 민방위, 현지 파병과 육아를 병행하는 방위 등 군대의 계급에 육아 계급 체계를 빗대어 클래식 같은 육아계에 신선한 내용으로 선보인다.

    군대에는 제대가 있지만 육아에는 끝이 없는 게 현실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긴 육아 기간을 3년으로 단축해 짧은 시간에 육아에 힘과 정성을 쏟아 3년 뒤 최정예 요원으로 길러내는 신개념 육아 방식을 제시한다. 직설적인 어투로 육아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철없는 아들이 되어버린 남편과 시월드, 직장맘들에 대한 애정어린 조언도 함께 수록하고 있다.

    ▶ 저자 소개

    저자 : 김선미 작가
    저자 김선미는 아이 키우는 게 쉽지 않고 힘든 일인데도 불구하고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현실에 분통해, 아이를 낳고 키운 육아 노하우를 이 시대 엄마들과 공유하기 시작했다. 엄마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가장 솔직한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육아 멘토, 하은맘. 열광적인 팬심으로 하은맘 빠들이 여기저기 생겨나면서 하은이를 키운 책육아, 배려 육아를 배우기 위해 엄마뿐 아니라 남편까지 강연회를 찾고 있다. 박사가 아닌데도, 독설이 난무하는 강연인데도 하은맘의 육아법이 사랑받는 이유는 깐깐한 시월드와 무심한 남편 사이에서 육아로 지쳐가는 엄마들의 활력소가 되어 주어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육아 경험에서 얻은 깨달음과 실전 노하우를 수백만 엄마들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그 내용을 엮어 펴낸 첫 책 <지랄발랄 하은맘의 불량 육아>는 꾸준한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으며 이 책의 등장으로 지금껏 클래식 음악처럼 흘러왔던 육아계의 판도가 바뀌어버렸다. 백화점, 문화센터, 도서관, 대형 마트에서 인기 강사로 활약하고 있으며 저자의 강의는 참석한 엄마들의 눈물바다 속에 입소문을 타며 매회 매진되고 있다.

주요뉴스